티스토리 뷰

728x90

오랜만에 다이소 다꾸템 쇼핑 후기 들고 왔어요

다이소에 가면 점점 더 다양한 다꾸템들이 많아지는 것 같아요

덕분에 저렴하고 예쁜 스티커들을

많이 살 수 있어서 넘 행복합니다

보통 스티커들이 2000원에서 3000원 사이 하잖아요?

근데 다이소는 단돈 1000원에 기본 5장 정도는 들어가있으니까

거의 고민없이 고르게 되요

하지만 1000원짜리 아무생각없이 골랐다간

만원, 이만원 훌쩍 넘을 때도 있어요

가랑비에 옷 젖는다는 말이 실감이 되는 것 같아요

먼저 5가지 디자인으로 된 도형 스티커 소개해드릴게요

처음 봤을 때 좀 유치하지 않나? 라고 생각했지만

실제로 써보니까 굉장히 유용하더라고요

빈칸이 허전하거나 감정을 표현하고 싶은데

무슨 스티커를 써야할 지 고민될 때

이 스티커들이 고민을 해결해줘요

일단 가격이 저렴하니까 자꾸 손이 가기도 하고요

색감도 제가 좋아하는 쨍한 색감이라 맘에 들었어요

원색이라도 좀 촌스러운 색깔이 있는데

이 스티커는 제가 사용하고 있는 캐릭터 스티커들과도 잘 어울려서

만족하며 쓰고 있어요

칼선도 잘 들어가 있어서 떼기 수월한 편이긴 한데

편차가 있어서 가끔 잘 안 떼지는 것도 있긴 해요

거의 손으로 힘 줘서 찢듯이 떼긴 하는데

확실히 다이소가 싼만큼 검수가 부족한 듯 해요

못 쓸 정도는 아니지만

작은 스트레스가 발생하곤 합니다

(가격 보고 참는 수준...)

5가지 디자인으로 된 펄 스티커입니다

역시 무지개 스티커를 보고 좀 유치하다고 생각했는데

왠걸 써보니까 딱이더라구요

약간 동심의 세계로 돌아가서 쓰면

굉장히 귀엽게 쓸 수 있어요

클로버 스티커는 1월 1일 첫 다꾸용으로 써봤는데

작은 스티커부터 큰 스티커까지 크기가 다양해서

잘 썼던 것 같아요

은은하게 펄이 들어간 게 또 매력이네요

좀 어둡게 찍혔지만 펄도 은은하게 잘 들어가있고

칼선도 꽤 확실히 들어가있어요

오히려 아까 소개해드렸던 스티커보다

칼선때문에 스트레스 받는 일은 없었어요

칼선이 너무 확실히 들어가서 스티커 사이에 선이 보일 정도에요

너무 과하지 않는 색감도 맘에 들었습니다

이 한글 스티커는 색감이 두가지로 나눠 팔고 있었어요

지금 보여드리는 비교적 쨍한 색감과

파스텔 색감 이렇게 두 종류가 있어요

알파벳 스티커처럼 색감으로 나눠 판매하고 있네요

근데 이 한글 스티커는 그렇게 썩 만족스럽진 않아요

알파벳은 한단어씩 쓰면 되니까 조합했을 때

밸런스가 나쁜 편은 아니었어요

그런데 한글은 자음과 모음을 조립해서 써야하다보니

완성했을 때 예쁘지가 않더라구요

제 솜씨가 모자른 탓도 있겠지만요

그리고 역시나 검수가 잘 안되서 그런지 살짝 불량이 있었어요

칼선이 깊게 들어가지 않아

뗄 때 종이까지 같이 떨어진다던가

하는 자잘한 미스는 제쳐두고요..

이물질이 들어가 오염된 거 보이시나요 ㅠㅠ

이거 개봉했을 때부터 이랬는데

좀 그렇더라구요

1000원이라 환불하기도 그렇고

그냥 단어 하나 버린 셈 치면 되긴 한데

새 제품 받았을 때 깨끗한 물건을 기대하게 되잖아요?

이런 점들은 좀 불만족이었어요

아까 소개해드렸던 한글 스티커와 같은 디자인인데

색감이 좀더 파스텔에 가까운 스티커입니다

디자인이 동일해서 설명은 여기까지 할게요

색감은 몽글몽글한 느낌이 맘에 들었어요

원래 가지고 있던 알파벳 스티커를 거의 다써서

보험용으로 하나 더 구매했어요

가격이 워낙 저렴해서 고민 없이 질렀습니다

유용하게 잘 쓰고 있는 다이소 다꾸 스티커 중 하나에요

떨어질 때마다 계속 구매할 것 같습니다

마지막으로 다이소 마테 소개할게요

풍경 일러스트 들어간 마테에 굉장히 꽃혀있었는데

바다 풍경이 들어간 마테라서 바로 질렀습니다

맨 윗 줄 마테는 등대가 들어간 조용한 느낌의 바다 일러스트이고요

바로 아래쪽의 마테는 같은 바다 일러스트인데

하늘 바다 그리고 해변으로 이루어진 마테입니다

아래 두 마테는 각각 영어로 요일이 적혀있고

가장 아래쪽 마테에는 좋은 글귀가 역시 영어로 적혀있어요

지금도 잘 쓰고 있는 마테입니다

마테 개봉샷!

금박이 들어가서 반짝 반짝 빛나는게 맘에 들었어요

이 세트가 1000원이라니 당장 구매하지 않을 수 없었습니다

 

여기까지 다이소에서 구매한 스티커와 마테 내돈내산 솔직리뷰였습니다

전반적으로 가성비 좋고 품질도 괜찮았지만

저렴한만큼 검수가 부족해 불량이 있을 수 있다라는 점 알려드려요

그리고 1000원이니까 그냥 넘어가게 되는 것도 있더라구요

추운데 나가기도 귀찮기도 하고...

오늘도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되세요~

728x90
댓글
250x250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10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