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오늘 소개할 다꾸템은 쿠팡에서 산

"데일리라이크 마이 버디 스티커 리무버 12종 + 2.0 모조지 12종"

입니다.
쿠팡에서 로켓배송으로 19,900원에 배송비 없이 구매했습니다.
지금 시점으로 일시품절이 되었고 재입고 알림만 받고 있습니다.
새해라 다이어리 구입하시는 분들이 많아서 다꾸템들도 같이 품절이 잘 되고 있는 것 같아요.

이렇게 두 봉투에 각각 12개씩 들어간 제품이 배송되었습니다.
분홍색 봉투에 들어간 스티커가 리무버블이고 파란색 봉투에 들어간 스티커는 모조지입니다.
스티커도 귀여운데 봉투도 귀여워서 받았을 때 기분이 좋았어요.
밤 12시 로켓배송이 끝나기 전까지 고민을 많이 했었는데 받아보니 만족스러웠던 쇼핑이었어요.

마이 버디 스티커 세트

규격: 80 x 125mm (12개입)
재질: P.P
제조국: 대한민국

마이 버디 스티커 세트 2.0 (모조지)

규격: 80 x 125mm (12개입)
재질: 종이
제조국: 대한민국

컴퓨터 마우스와 크기를 비교해봤습니다.
상세페이지에서 본 느낌보다 조금 더 작은 느낌이었어요.
스티커들은 큼직큼직하게 인쇄되어있고 정말 스티커만 붙어있어서 낭비한 공간이 없어 보였습니다.

제 돈 주고 구매한 건데도 이렇게 봉투에 싸여서 오니까 왠지 선물 받는 것 같더라고요.
이런 세심한 부분이 스티커 살 때마다 항상 만족스러운 부분입니다.
예쁜 스티커가 예쁜 봉투에 오니까 행복이 배가 되는 기분이에요.

스티커들은 이렇게 봉투 안에 크기가 딱 맞게 넣어서 옵니다.
칼선도 잘 들어가 있고 인쇄 불량도 없이 잘 왔어요.
봉투가 워낙 작고 얇아서 배송할 때 문제가 생기면 어떡하지 했는데 결국 괜한 고민이었습니다.
제가 지금까지 이용한 쿠팡은 배송에서 문제가 거의 없었고 불량이 있을 경우 사유를 잘 적어서 보내면 반품도 다른 사이트보다 쉬웠던 경험이 있어서 이런 부분은 참 좋았던 것 같아요.

분홍 봉투에 들어있었던 리무버블 재질의 스티커 12장입니다.
종이에 붙였다가 배치를 다시 하고 싶을 때 생각보다 잘 띠어지더라고요.
싸다고 하지만 품질은 아주 만족스러운 스티커였어요.
특히 캐릭터들이 단순하면서도 귀엽고 상황이 잘 표현되어서 정말 잘 산 것 같아요.
그리고 랜덤이 아니라 중복이 없는 것도 맘에 들고요.
다이소 스티커처럼 한 디자인이 여러 개 든 게 아니라 약간 아까운 느낌도 들었지만 받은 날 바로 다이어리에 써주었습니다.

색감도 너무 튀지 않고 잘 인쇄되어 나왔어요.
칼선 인쇄도 불량이 전혀 없었고요.
검수를 하시고 보내신 티가 났어요.
다이소 스티커를 정말 좋아하는 저이지만 가성비 대비 검수가 부족하다고 생각해서 가끔 불량이 걸리면 그다지 기분이 좋지가 않았는데 이번에 산 데일리라이크 스티커는 모두 정상으로 불량이 하나도 없었어요.
이런 점도 정말 마음에 들었습니다.

굉장히 귀여운 포인트도 많고 일단 캐릭터가 다양하면서도 귀여웠어요.
전체적으로 한 스티커당 하나의 주제를 가지고 만드신 듯합니다.
저는 다꾸할 때 주제를 머릿속에 생각하고 만드는 편이라 쓰기 편했어요.

파랑 봉투에 들어있던 모조지 재질의 스티커 12종입니다.
종이 같은 재질이었고 리무버블이 아니라 다시 띄었다 붙이는 게 용이하지는 않아요.
하지만 또 종이 재질의 느낌도 저는 나쁘지 않았습니다.
리무버블과 모조지 재질의 스티커를 섞어 써도 많이 티는 나지 않을 것 같아요.
그래도 저는 따로 쓸 거 같습니다.

병원, 카페, 영화, 겨울 레저 스포츠 등 주제들이 있습니다.
상황에 맞게 사용하시면 될 것 같아요.
요즘 병원 주제 스티커들이 많이 눈에 띄어요.
코로나 때문에 백신 맞으시는 분들이 백신 맞고 다이어리에 스티커를 꾸미실 때 많이 쓰시는 것 같기도 하고요.
그래도 병원 주제 스티커는 쓸 일이 없었으면 좋겠습니다.

"I want love or death"
이 스티커는 혹시 레옹이려나요? 패러디인 것 같아요.
이런 소소한 재미가 있는 스티커입니다.

코로나때문에 스키장 간 지가 정말 오래된 것 같아요.
겨울 하면 역시 스키잖아요? 대표 겨울 스포츠이기도 하고요.
언젠가 꼭 코로나가 끝나서 스키도 즐기고 싶네요.

아래부터는 4장씩 스티커만 보여드리도록 할게요
먼저 데일리라이크 마이 버디 스티커 리무버 12종부터 소개할게요.
파랑 봉투 안에 들어있던 모조지 재질의 스티커입니다.

데일리라이크 마이 버디 스티커 2.0 모조지 12종

데일리라이크 마이 버디 스티커 리무버 12종

여기까지 쿠팡에서 산 다꾸 스티커 쇼핑 솔직 후기였습니다.
물론 내돈내산 구매였고요!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728x90
댓글
250x250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10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