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노브랜드 가성비 좋기로 유명하죠
저는 노브랜드에서 특히 과자류를 많이 사먹는데요
타브랜드 과자와 맛은 비슷한데
가격은 훨씬 저렴하고 양이 많아서
자주 찾게 되는 것 같아요
오늘은 노브랜드에서
팝콘 + 계란과자 + 고구마형 과자
를 구매했어요

가성비 훌륭하고 양도 꽉 차 있어요
질소때문에 빈정상할 일은 없을 것 같네요
일단 가격부터 보자면
팝콘 980원
부드러운 계란과자 1980원
고구마형 과자 930원 입니다

부드러운 계란과자
250g
1,163 칼로리
국내산 계란 15%
노브랜드의 상징 노란색으로 포장되어 있네요

포장을 깐 모습
아래쪽으로 뜯었더니 부스러기가 좀 있어요
옛날에 먹던 계란과자처럼
동그란 모양을 하고 있습니다

맛도 예전에 먹었던 것과 비슷하네요
왠지 따뜻한 커피와 먹어야 될 것 같아요
하얀 우유랑도 잘 어울릴 듯 하네요
약간 뻑뻑한 감이 있지만
그것도차도 옛날 과자맛이라
오히려 좋았습니다

메가커피에서 사온
아이스 헤이즐럿 라떼와 함께
맛있게 먹어주었습니다
커피 한모금에 텁텁한 입안이
개운해지네요

칼로리는 굳이 확인할 필요없겠죠?
하지만 혹시 필요하신 분들을 위해
찍어봤어요
맛있게 먹고 운동하면 되죠 뭐…

노브랜드 가성비 추천 과자 두번째!
버터&솔트 팝콘입니다
제가 팝콘을 정말 좋아하는데요
이 팝콘 정말 맛있습니다!
가성비 추천 과자 중에 제일 취향이에요
일단 양이 많고
버터맛과 짭쪼롬한 소금맛이
정말 잘 어우러져 있어요
게다가 가격이 천원도 되지 않아
부담 없이 먹을 수 있어요
물론 과자도 질소대비 빠방하게 들어있습니다

계란과자와 비교해도 꽤 크죠
카라멜 팝콘같은 맛이 첨가된 팝콘도 맛있지만 가끔 이렇게 정석적인 팝콘이 땡길 때 참 좋은 과자에요
기본 팝콘으로 가성비, 맛 모두 만족스러워요

영양정보도 짜투리로 올려봅니다
칼로리가 무섭지만
그래도 가끔 맛있는 주전부리 땡길 때 있잖아요?
치팅데이도 필요하다고 봅니다

전 팝콘하면 웰컴투 동막골 영화가 생각나더라고요
영화음악과 함께 팝콘이 꽃처럼 피어나는 모습이 참 인상적이었던 것 같아요
영화도 무척 재밌게 봤어요
마지막엔 눈물 뚝 뚝 흘려가며 봤던 기억이 나네요

팝콘꽃이 피었습니다

마지막으로 고구마형 과자!!
옛날 과자의 대명사죠
소라과자와 함께 어렸을 적 저의 입을 즐겁게 해주던 과자입니다
이게 딱히 엄~청 맛있는 건 아닌데
가끔 생각나는 맛이에요
혀가 길들여진 것일지도…

포장에도 옛날과자라고 떡하니 써있습니다
옛날사람 요즘사람 모두 다 좋아하는 옛날과자
고소하고 달콤한 맛이에요

전반적으로 깨가 뿌려져있습니다
소용돌이 무늬가 그려져있는
추억의 과자에요

옛날과자들은 맛이 대부분 비슷한 것 같아요
근데 한번 먹으면 멈출 수 없고
가끔 한 번 땡기는 중독성이 있긴 한 것 같아요

여기까지 노브랜드 가성비 추천 과자 3종 소개해드렸어요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세요~!!

728x90
댓글
250x250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10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