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푸라닭에서 푸라반+달콤반 주문했어요.

가격은 17,900원.

고추마요소스와 달콤양념소스, 그리고 치자치킨무와 콜라가 포함된 가격입니다.

저번에 후라이드 한마리 시켜먹었었는데 좋은 기억이 있어서 이번엔 양념반 후라이드반으로 시켜보았어요.

같이 온 달콤양념소스가 양념치킨 소스와 동일한 것 같았어요.

다음번엔 다른 종류의 양념도 먹어보려고요.

 

이번엔 까만색 더스트백에 담겨왔습니다.

저번에는 빨간색이 와서 연말연초 느낌이 났었는데 평소엔 이렇게 까만색으로 주나봐요.

뭔가 명품 더스트백같은 느낌도 드네요.

더스트백 품질도 나쁘지 않아서 서랍에 잘 넣어두었어요.

왠지 이런 백은 잘 쓸 일은 없는데 한번씩 꼭 쓸 일이 생기잖아요.

그럴 때를 대비해서 하나 쟁여봅니다.

 

푸라닭 이름답게 명품 프라다가 연상되는 박스입니다.

박스에도 가죽 느낌이 나게 인쇄해서 정말 느낌이 있네요.

치킨 먹기 전에 소소하게 재밌는 부분이었습니다.

 

치킨박스 정면으로 찍어보았습니다.

이렇게 찍으니까 정말 백화점에서 본 그 백같네요.

 

치킨박스 안에 양념 반 후라이드 반이 각각 종이에 싸서 옵니다.

중간에 따로 가림막은 없지만 배달이 잘 온 덕인지 섞이지 않았어요.

기름 냄새도 고소하고 잘 튀겨져 나왔습니다.

 

양념치킨은 달달한 맛이었어요.

매운 것 못드시는 분들에게 딱일 것 같아요.

저는 약간 매운 맛이 들어가면 어떨까 생각했습니다.

위에 땅콩이 뿌려져서 고소했습니다.

 

후라이드 비쥬얼은 시장에서 파는 옛날통닭 느낌인데 한입 먹으면 오븐치킨같은 맛이 나요.

한번 굽고 튀긴다고 하는데 그래서 그런가봅니다.

저번과 같이 아주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만인의 사랑 닭다리를 양념치킨과 후라이드치킨에서 한 개씩 꺼내보았어요.

저는 양념파라 양념을 먹었습니다.

양념맛이 크게 자극적이지 않아 좋긴 한데 개인적으로 조금 더 매운 맛이 있었으면 하네요.

역시 다음번엔 다른 양념의 치킨을 시켜봐야겠어요.

요즘 새로운 맛도 많이 나오던데 기대됩니다.

 

치킨을 잘 튀겨서 먹음직스럽게 보이네요.

요즘 치킨 브랜드치고 가격이 저렴한 편인 것 같아요.

 

후라이드 치킨도 맛있었습니다.

역시 치킨의 기본은 후라이드죠.

 

여기까지 푸라닭 후라이드 양념 반 치킨 솔직리뷰였습니다.

저녁에 뭐 먹을까 고민하다가 시켰는데 꽤 좋은 선택이었습니다.

다음 번엔 다른 치킨도 도전해보려고요.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728x90
댓글
250x250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   2024/10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